스테이크전문점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쎄미 조회 7회 작성일 2021-10-28 13:12:37 댓글 0

본문

전세계에서 난리난 스테이크 천국 SaltBae Nusr-Et 본점 방문! [이스탄불 맛집 가이드 #3]

✔️You can translate it into English subtitles.
터키 이스탄불에 있는 솔트배 누스렛 본점에 방문했습니다.
제가 터키 여행에 꼭 가보고싶었던 버킷리스트 입니다.
양갈비와 버터에 튀킨 안심을 맛 볼 수 있었습니다.

✔️터키여행 이스탄불 맛집 가이드 1편


✔️터키여행 이스탄불 맛집 가이드 2편


✔️이스탄불 누스렛 본점 위치
https://goo.gl/maps/9QsRwkS1bH7hxwoo8

#정육왕 #솔트배 #이스탄불맛집

✔️제가 먹었던 메뉴 가격
누스렛 스페셜 2인 370리라 = 약 7만5천원
랙오브램 450리라 = 약 9만원
(실시간 채팅에서 가격을 착각했네요!)

✔️장점
다양한 쇼맨십과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습니다.

양갈비 맛집입니다.
(RACK OF LAMB 양갈비 무조건 추천)

다양한 고기 메뉴가 있어서 고기 좋아하시는분들
이스탄불 추천 맛집입니다.

✔️단점
터키 물가나 다른 레스토랑들에 비해서 가격대가 좀 비쌈

저녁에 방문하면 웨이팅 엄청 심합니다 점심시간 추천!
(서비스도 오히려 더 잘 받을 수 있음!)

터키 소고기는 지방이 적어서 우리나라 사람들 입맛에는
맛이 조금 떨어진다고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아요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[✔️인스타그램 * Instagram] @정육왕
https://www.instagram.com/meat.creator

[✔️기타 \u0026 광고 문의]
Email - zzanggem@naver.com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✔️정육왕의 식당 소개
국내 고기 전문 외식업 발전을 위해서 긍정적이고
좋은 취지의 방향으로 식당을 소개하고 상생 발전합니다.

식당은 대중의 눈높이로 전문 소견과 함께 중립에서 리뷰 합니다.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✔️식당 참고사항
고깃집은 생물을 다루는 특성상 편차가 항상 존재합니다.

식당은 모든 개개인의 입 맛을 맞출 수 없습니다.

개인이 선호하는 스타일의 식당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.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✔️정육왕 채널 광고는
방문 전 충분히 다방면으로 신중한 검토를 진행합니다.

모든 식당 리뷰는 평균적인 장단점이 포함되며
업체와 협의 없이 제 생각과 경험만을 사실 그대로 전달합니다.

※단순 마케팅만 지향하는 광고가 아닌
진정성과 가치가있는 식당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.

※구독자와 식당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영상을 만들겠습니다.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✔️본 영상은 협찬 해당사항이 없습니다.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✔️채널후원 https://toon.at/donate/636911900854970320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✔️사용중인 고기 활용 제품

아래 링크로 구매하시면 쿠팡 파트너스 연동으로
소정의 수수료가 정육왕에게 제공 됩니다.

독일 가성비 칼 (기셀 / 빅토리아녹스)
https://coupa.ng/bhAKSd
독일 F.Dick 에르고그립 (Saltbae 칼)
https://coupa.ng/bhuVBU
마사히로 육류전용 스지히끼
https://coupa.ng/bhuVSS
독일 반달 야스리
https://coupa.ng/bhuVON
아쿠바 탐침온도계
https://coupa.ng/bhAKLg
적외선 온도계
https://coupa.ng/bhAKSP
전자동 진공 포장기
https://coupa.ng/bhyp9V
아노바 수비드 (저온조리)
https://coupa.ng/bhzw6b
말돈 소금 (영국황실소금)
https://coupa.ng/bhAKPK

위 링크가 최저가가 아닐수 있는점 참고하세요!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https://www.epidemicsound.com/
정육왕 MeatCreator : ✔️You can translate it into English subtitles.
✔️제가 먹었던 메뉴 가격
누스렛 스페셜 2인 370리라 = 약 7만5천원
랙오브램 450리라 = 약 9만원
(실시간 채팅에서 가격을 착각했네요!)

✔️장점
다양한 쇼맨십과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습니다.

양갈비 맛집입니다.
(RACK OF LAMB 양갈비 무조건 추천)

다양한 고기 메뉴가 있어서 고기 좋아하시는분들
이스탄불 추천 맛집입니다.

✔️단점
터키 물가나 다른 레스토랑들에 비해서 가격대가 좀 비쌈

저녁에 방문하면 웨이팅 엄청 심합니다 점심시간 추천!
(서비스도 오히려 더 잘 받을 수 있음!)

터키 소고기는 지방이 적어서 우리나라 사람들 입맛에는
맛이 조금 떨어진다고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아요.

✔️터키여행 이스탄불 맛집 가이드 1편


✔️터키여행 이스탄불 맛집 가이드 2편


✔️이스탄불 누스렛 본점 위치
https://goo.gl/maps/9QsRwkS1bH7hxwoo8
StreetFood Thai : very good
Invision TM : Looks amazing... Best career made of a meme ever.
clarindo hugo huf : Parece incrível esse restaurante!!! Mas eu particularmente as vezes fico mais de semana sem comer carne, parece que me sinto mais leve, a digestão é melhor, vai entender?!
단한번만 : 와 가격 이제야 확인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좋네요 ㄷㄷ 세계적으로 유명한 식당인데 가격착하고 서비스에... 쩐다 쩔어

[스테이크 맛집 방문기] 부첼리하우스 | 한남동맛집 | 내등심스테이크

안녕하세요. 유어 2.1퍼센트입니다:)
한남동에 정말 좋아하는 스테이크집을 소개합니다.
저희는 감히 말씀드리면 서울에서 가장 맛있는 스테이크집이 아닌가합니다.
스테이크 외에도 파스타, 감자튀김 등 맛있는 메뉴가 많으니까 꼭 다녀오세요!
감사합니다.

※ 04:01 시어링에 대한 설명을 하는데 있어
고기를 구울 때에 시어링 기법을 활용해서 만든다는 점을 설명하고자 한 부분에서
기법에 대한 조사가 미흡한 부분이 있다는 점을 댓글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.
셰프님께서 시어링은 마이야르 반응을 통해 풍미를 극대화하고 바삭한 식감을 올리기 위함이라고 하시더라고요.
(출처:유투브채널 포잉 부첼리하우스편)
앞으로는 더 정확한 정보를 전달드리고자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.

**원하는 정보만 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로

01:31 메뉴
02:16 런치코스 메뉴
02:24 식전빵 '판 콘 토마테'
03:39 내등심 스테이크 500g
04:59 트러플이 들어간 표고버섯 크림 파스타

부첼리하우스
시간: 매일 11:30 - 14:30 점심, 18:00 - 23:00 저녁
주소: 서울 용산구 한남동 1-90
번호: 02-792-5676
주차: 발렛 가능
대표메뉴: 내등심(100g/최소주문200g) 44,000원

-
CONTACT
Instagram : https://www.instagram.com/2.1percent
E-mail : 2.1percent.artist@gmail.com

-
MUSIC
▶︎Dj Quads - Blushes

Dj Quads:
https://soundcloud.com/aka-dj-quads
https://twitter.com/DjQuads
https://www.instagram.com/djquads
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usF...

Music from Soundcloud
Music provided by RFM:


▶︎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
Track : Piece of Cake -

유어2.1%_세심한외식가 : **원하는 정보만 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로
01:31 메뉴
02:16 런치코스 메뉴
02:24 식전빵 '판 콘 토마테'
03:39 내등심 스테이크 500g
04:59 트러플이 들어간 표고버섯 크림 파스타
-
소르르Soruru : 세상 이런 메뉴들이 있다니 신기하네용ㅋㅋㅋ정말 잘 드시구다녀서 부럽습니당
라이언 : 시어링은 그냥 식감과 약간 탄맛(누룽지와 같은 원리)를 위한거지 시어링 한다고 육즙에 영향을 안줍니다~
용산직딩YSJD : 와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ㅜㅜ 대리만족했습니다!!
초키몽 : 완전 레어네용.. 전 다 익는게 좋아성..

고기만 1000kg씩 팔리는?! 산속에서 만드는 얼굴보다 큰 역대급 초대형 토마호크 스테이크 / giant tomahawk steak / korean street food

고기만 1000kg씩 팔리는?! 산속에서 만드는 얼굴보다 큰 역대급 초대형 토마호크 스테이크 / giant tomahawk steak / korean street food

전국에 모든 음식을 섭렵하는 그날까지!
여러분들에게 좋은 영상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
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
푸드스토리 구독 : https://youtube.com/c/foodstory95

Until the day to conquer all street food across the country!
We will do our best to show you a good video
Thank you so much for Watching my Videos
Have a good time and feel free to Subscribe my Channel
FoodStory Subscribe : https://youtube.com/c/foodstory95


Information


◼️ 상호(store name) : 곡성가든

◼️ 가격(Price) : 자이언트 토마호크 스테이크 1200g KRW 199,900 • USD 178.3
프라임 티본 스테이크 500g~600g KRW 95,900 • USD 85.5
블랙앵거스 써로인 살치 스테이크 KRW 74,900 • USD 66.8

◼️ 위치(Location) : 전남 곡성군 옥과면 배감길 16-19 곡성가든
️ google map :
️ naver map : http://naver.me/F1IMLJ2P


FoodStory E-Mail
dlrtm238@naver.com

✔️화면 상단에서 고화질(HDor4K)로 선택하시면 더 선명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.
✔️본 영상은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.
#스테이크 #호마호크 #티본스테이크
푸드스토리 FoodStory : 안녕하세요 언제나 맛있는 영상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유튜버 FoodStory 입니다!
오늘 영상은 곡성에 위치한 곡성가든 토마호크 스테이크입니다~
가격정보와 자세한 위치는 [설명란]을 참고해주세요
오늘도 영상을 시청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❤
Hello, this is FoodStory, a YouTuber who always strives to show delicious videos!
Today's video is tomahawk steak located in Gokseong~
For price information and detailed location, please refer to [See more]
If you want to see a description of the food, please turn on the subtitles!
Thank you to everyone who watched the video today. Have a nice day❤
BWWKH :
Art Haitu : I appreciate you using glove and sanitize the table, you are a real cook!
Smokin' Joe's Pit BBQ : Nicely done!
Mike Parr : Looks absolutely amazing

... 

#스테이크전문점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4,151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koreakc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